컨텐츠 바로가기


스토리링크

검색
#STORYLINK YouTube Channel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SAP-S1 스마트플러그 장치등록 실패시 해결방법
작성자 고객지원팀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7-20 17:30:5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247
안녕하세요 

세마전자 STORYLINK 고객지원팀 입니다. 

스마트 플러그 온라인모드 장치등록시 실패가 되는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 

1. 온라인 모드 등록시 APP에서 바로 장치 등록 하는 경우
  - 수동으로 스마트플러그 WI-FI ( SPLUG-xxxx ) 에 연결 한 후 장치 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
    스마트기기에서 인터넷이 불가한 WIFI로 인식하여 장치 등록시 스마트 플러그 WI-FI를 연결하지 않아서 발생
    수동으로 WIFI 연결 한 후 APP을 실행하여 장치 등록 실행 바랍니다. 

2. 온라인 모드 등록시 스마트기기의 위치(GPS) 기능이 꺼진 경우
   - 위치(GPS) 기능을 켠 후 장치 등록 바랍니다. 

3. 장치등록시 50% 이후 실패하는 경우는 공유기의 설정 문제 일 수 있습니다. 
   - 공유기의 WI-FI 수신거리 또는 장애물등으로 WIFI 신호가 약한 경우
   - 공유기의 WI-FI 이름이 한글인 경우
   - 공유기의 WI-FI 가 개방형으로 암호가 없는 경우
   - 공유기의 WI-FI 의 암호화(비밀번호) 방식이 WAP2 방식이 아닌 경우
   - 공유기의 WI-FI 모드가 B,G,N 모드가 아닌 경우

장치 등록시 상기 내용으로 인한 실패가 아닌 지 확인 바랍니다. 

상기 내용에 대한 조치 방법은 당사 홈페이지 고객지원 > 다운로드 게시판에 문제해결 설명서를 참고 바랍니다. 




감사합니다.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