밑에 글에도 있지만
SHD-K9 구매자 입니다 ㅋ
제 글이 연속 두개라 알바로 오인이나 혹은 커미션 같은게 있지 않냐고 오해들 하실텐데,
제 양심과 종교를 걸고 알바 아님을 먼저 밝힙니다 ㅎ
두번쨰 후기를 쓰는 이유는
"서비스 친절도"에 매우 만족해서 글을 올립니다 ㅎ
솔직히..
세마 전자.... 듣보...잖아요...(....) (직원분들께는 조금 죄송 합니다;;)
저도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최저가로 검색하다가 구매를 한거지만,
솔직히 가격비교 사이트에 최저가 위주로 보면
듣보도 많고.... 그렇기에 사실 제품 신뢰도도 좀 떨어지죠..
사기 전에도 괜히 돈 날리는거 아닌가, (샀는데 고장이라던가 뭐가 안되서 받는 정신적 스트레스 등등)
사고 나서도 뭐가 안되면 이거 괜히 산거 아닌가....
사실 제가 그랬습니다.. ㄱ-;
나름 컴터쪽 일반인들 보다 많이 안다는 수준이고 인터넷 쇼핑도 10여년 넘게 해왔지만 서도
세마전자는 듣보...였고, 또 기존의 부품을 바꾸는 정도가 아니라 무선 드라이브를 통해 클라우드 구축이
처음인지라 고민도 많이 했었죠.
실제로 사고 나서도
와이파이는 되는데 클라우드가 안되는 상태로 1:1 문의 게시판에 글도 많이 올렸습니다;;
그런데 세마전자 측에서는
성실답변 및 전화상담, 원격상담 등으로 엄청 서비스를 잘 해주셨습니다.
심지어 상담 업무라는게 반복적인 것도 많고 은근 귀찮거나 짜증도 나실 법도 한데
그렇지 않게 상담 잘 해주셨고 문제해결도 잘 해주셨습니다.
삼성이나 LG급은 되야 받는 친절도에
왠만한 오프라인 매장 수리상담 정도의 정성을
해주는 곳을 찾기 힘든데, 이곳 세마전자가 그런 곳이 아닌가 싶네요 ㅎ
세마전자의 상품 자체도 만족했는데,
서비스 응대도 가히 최고라 생각 합니다.
혹 제품에 고민이 생겨 홈페이지를 찾아오신거라면
고민말고 선택하라고 강추하고 싶습니다 ㅎ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